GS샵, 설 연휴 특집 방송...“명절 특수 잡아라”
GS샵, 설 연휴 특집 방송...“명절 특수 잡아라”
  • 권희진
  • 승인 2023.01.19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샵
사진제공=GS샵

 

[스마트경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은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 특수를 잡기 위해 설 연휴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을 집중시킨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GS샵은 21일부터 24일까지 가격 할인, 사은품, 무이자 할부 등 프로모션을 대폭 강화한 ‘위대한 설’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연휴 첫 날인 21일에 명절증후군에 대한 보상 구매를 겨냥해 구찌 스카프, 버버리 재킷, 니트 등 명품을 편성했다. 병행수입 상품이라 매장 판매가 대비 가격이 합리적이다. 더불어 연휴 기간 내내 모르간, 쏘울 등 GS샵 단독 패션 브랜드와 지프, 카이아크만, 폴햄, SOUP 등 유명 브랜드 의류 상품을 방송 최저가로 선보인다. 

22일에는 일본 오키나와 여행상품을, 24일에는 동유럽 4개국, 이탈리아 일주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들에게 선물 수요가 예상되는 만큼 노트북을 특가로 판매하는 가전 특집도 22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준비했다. 노트북 외에도 삼성전자 QLED TV와 양문형 냉장고, LG전자 오브제 냉장고와 건조기 등 구매 시 최대 20만 원 할인 및 가습기, 룸앤TV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전 상품에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증정한다.

그 밖에 칼로리 높은 음식 섭취가 늘어나는 기간을 겨냥해 홈트레이닝 기구인 ‘숀리 로잉머신’을 편성하고 4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장훈 상품전략팀장은 “명절 연휴에는 고향을 방문하거나 친구를 만나는 등 외출이 많다 보니 TV홈쇼핑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프로모션을 크게 강화한다”면서 “최근 고물가로 선뜻 구매하지 못했던 상품이 있었던 분들은 GS샵 앱에서 설 연휴 방송 편성표를 확인 후 반드시 본방사수 하실 것을 권해드린다”라고 설명했다.

Tag
#GS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