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부동산 공법·경매로 부동산 하락장 뛰어넘기' 특강 진행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부동산 공법·경매로 부동산 하락장 뛰어넘기' 특강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3.01.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가 2023년 상반기 입시를 맞아 이주왕 교수의 '부동산공법·경매로 부동산 하락장 뛰어넘기' 특강을 서울사이버대 본교에서 내달 4일과 11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타 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그리고 타 대학 부동산학과 재학생은 물론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이 사전 신청 후에 참여 가능하다. 

수강 신청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이번 '부동산공법·경매로 부동산 하락장 뛰어넘기' 강의 외에도 지금까지 부동산 빅데이터 활용과 스마트폰 200% 활용법,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투자기법과정, 부동산경매손자병법과정, 부동산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 부동산재개발, 재건축지역분석을 통한 투자손자병법과정, 부동산풍수, 도시정비사업 실무 과정 등을 무료로 개설, 일반인들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이 없이 수강하도록 하고 있다. 

특히 부동산 과정에 관심이 많지만 수강료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으로 도전하지 못하는 다양한 이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길을 안내해 주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특강을 통해 부동산학과 재학생들은 부동산학에 대한 이론교육 외에 실용적 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고 졸업생들은 실용적인 교육의 기회를 얻음으로써 평생학습을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부동산 실무 교육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은 양질의 교육과정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교육부에서 지금까지 원격대학, 사이버대를 평가한 세 차례 공식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 A등급을 획득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이다. 

명실공히 최고의 사이버대학교인 서울사이버대는 언택트 시대 최적화된 독보적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사이버대학 중 2년 연속 가장 많은 신·편입생이 입학한 서울사이버대는(2021~2022년 대학알리미 기준)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학과는 부동산학과를 비롯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생 수요조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신설한 모델연기전공과 전공명 변경, 확대개편한 드론·로봇융합전공, 1인크리에이터전공을 포함한 9개 단과대학(학부), 총 40개 학과(전공)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