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교 부문 3년 연속 대상
서울사이버대,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교 부문 3년 연속 대상
  • 복현명
  • 승인 2023.02.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인(왼쪽) 서울사이버대학교 총장이 구국모 대외협력처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강인(왼쪽) 서울사이버대학교 총장이 구국모 대외협력 부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지난 2일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JTBC가 후원한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분야별로 시장과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엄선하는 시상식이다. 

서울사이버대는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게 돼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서울사이버대는 언택트 시대에 최적화된 독보적인 온라인 시스템을 갖춘 사이버대학으로 교육부에서 지금까지 원격대학, 사이버대를 평가한 세 차례(2007년, 2013년, 2020년) 공식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을 획득한 최초의 사이버대학이다. 

또한 2년 연속으로 사이버대 중 가장 많은 입학생의 선택을 받아 독보적인 사이버대학교로서의 위치를 확인했다. 

서울사이버대는 이달 15일까지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생 수요조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신설한 모델연기전공과 새롭게 확대개편한 드론·로봇융합전공, 1인방송크리에이터전공을 포함한 9개 단과대학(학부), 총 40개 학과(전공)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