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트루 페이스 스타일러 패키지’ 뉴스킨몰서 한정 판매
뉴스킨, ‘트루 페이스 스타일러 패키지’ 뉴스킨몰서 한정 판매
  • 정희채
  • 승인 2023.02.1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 피부 위한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트루 페이스 라인 코렉터’ 구성
13일부터 뉴스킨몰서 한정 수량 판매…구매자 대상 사은품 혜택
뉴스킨, ‘트루 페이스 스타일러 패키지’ 한정 판매. 사진=뉴스킨
뉴스킨, ‘트루 페이스 스타일러 패키지’ 한정 판매. 사진=뉴스킨

 

[스마트경제] 뉴스킨 코리아스 스타일러 패키지’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트루 페이스 스타일러 패키지’는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트루 페이스 라인 코렉터 각 3개로 구성됐으며 모든 구매자에게 약 28만원 상당의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미니’ 3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는 뉴스킨의 자체 연구로 탄생한 독점 성분 ‘펌플렉스(FirmPlex)’가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캡슐형 에센스 제품이다. 세월의 흐름에 따른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에이지락 블렌드와 5가지 피부 항산화 네트워크, 스킨 에너자이징 플랜트, 매스틱검을 함유해 처짐 없이 탄탄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트루 페이스 라인 코렉터는 눈가, 입가, 이마 등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라인 에센스 제품으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2종의 '프로-콜라겐 펩타이드'가 피부 탄력을 근본부터 개선하도록 돕는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무너진 피부 탄력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트루 페이스 한정 패키지를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며 “스팟 케어부터 탄력 케어까지 피부 스타일링을 완성해 탄탄한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