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년 연속 5성 호텔 선정
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년 연속 5성 호텔 선정
  • 권희진
  • 승인 2023.02.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스마트경제] 서울신라호텔은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국내 호텔 최초로 5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평가단으로부터 시설과 서비스, 식음(F&B)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5성 호텔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1979년 개관해 올해 44주년을 맞는 서울신라호텔은 국가적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호텔로 명성을 쌓아왔을 뿐 아니라 객실 점유율, 객단가 등 각종 호텔 운영 경쟁지표에서 최상급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서울신라호텔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4곳은 모두 라리스트(La Liste)에 우수한 성적으로 등재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올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높이 평가한 서울신라호텔의 시설은 야외 온수풀 ‘어번 아일랜드’다.

어번 아일랜드는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으로, 서울 특급호텔 최초로 온수풀, 자쿠지, 루프탑, 카바나 등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며 인기를 끌어왔다.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남산을 조망할 수 있으며, 도심 속 이색 액티비티로 플로팅 요가, 문라이트 시네마 등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