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다문화장학재단, 공식 SNS 채널 참여 프로그램 운영
우리다문화장학재단, 공식 SNS 채널 참여 프로그램 운영
  • 복현명
  • 승인 2023.02.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문화가족의 긍정적인 인식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확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과 웹툰 플랫폼 활용한 이벤트 진행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다문화가족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인 인식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확대하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다문화가족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인 인식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확대하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다문화가족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인 인식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확대하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지원사업과 다문화 관련 정보, 우수 지원사례 등을 보다 폭넓게 알리기 위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먼저 ‘우리, 친구해요 EVENT’는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서 운영하는 공식 SNS 3개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이웃을 맺고 친구에게 추천하는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으며 2월 28일까지 SNS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우수 참여자 300명에게는 감사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3월 8일부터는 네이버 웹툰 플랫폼에서도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되고 선착순 1만명에게는 네이버 웹툰에서 사용 가능한 이용권을 선물한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관계자는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다문화가족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긍정적인 인식 확산을 위해 힘써왔다”며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의 SNS 채널을 통해 유익한 소식과 함께 소통과 참여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12년 우리은행 등 우리금융그룹 그룹사가 200억원을 출연해 설립한 공익재단으로 설립 이후 10년간 다문화자녀를 대상으로 총 14회에 걸쳐 53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또한 교육‧문화‧복지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금융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한 우리금융그룹의 ESG경영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