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업계 최대 규모 상품 트렌드 쇼 개최
GS25, 업계 최대 규모 상품 트렌드 쇼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3.02.1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25
사진제공=GS25

 

[스마트경제] GS25는 19∼2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와 26∼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상품 트렌드 전시회'(GS25 Product Show 2023:GPS 2023)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전국 1만6천여개 가맹점 경영주와 국내외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모여 최신 소비 트렌드와 GS25 상품 전략 등을 공유한다.

전시회는 웰컴존, 홍보관, 표준 진열관, 제도 안내관, 카테고리별 전략관으로 구분됐다.

특히 신선식품, 가정간편식(HMR), 가공식품, 생활서비스 등 핵심 카테고리 전략관에서는 점포의 세부 실행 방안을 안내하고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

아울러 GS25는 이번 전시회 핵심 키워드로 '신성장 카테고리 확대'와 '편의점 장보기 문화 확산' 등을 꼽았다.

신성장 카테고리로는 주류 콘셉트 다변화, HMR 확대, 베이커리·디저트 라인업 확대를 소개했다.

편의점 장보기 문화 확산으로는 실속형 상품 도입, 농·축·수산물 상품 출시, 1∼2인 가구용 소용량 상품 확대를 거론했다.

이기철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상무)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다양한 지원 제도에 대한 체험을 바탕으로 가맹점의 주도적인 점포관리 및 매출 상승이라는 선순환 구조를 이끌어 내고자 한다”며 “올해 상품 트렌드 전시회를 기점으로 가맹점과 협력업체 모두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 경쟁력을 확대하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GS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