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데이터베이스만 113만개” 천재교육 밀크티중학, 7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문제 데이터베이스만 113만개” 천재교육 밀크티중학, 7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2.26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천재교육 중등 인터넷 강의 밀크티중학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무료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시 밀크티중학 과정을 정식 회원과 동일한 조건으로 7일간 체험할 수 있다.

밀크티중학은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스마트 중등인강 학습기로 천재교육이 38년간 쌓은 문제 출제, 학습 유형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약 113만 개에 달하는 문제 데이터와 중등교사 회원 수 1위인 교수학습 서비스 T셀파 등의 노하우가 밀크T중학에 모두 담겨있어 질 높은 콘텐츠를 자랑한다.

최근엔 업계 최초로 중등부터 고1인강까지 무제한 학습할 수 있는 ‘올패스 종합반’을 오픈해 더광범위한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돼 많은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았다.

무엇보다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수준별 맞춤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쌓아온 학생들의 데이터와 기출 문제 데이터 등을 활용해 아이들이 각자 수준에 맞는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담임교사 서비스, 진로탐색 학습 서비스 등 멀티미디어 기술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 사교육 대체제로 추천 되고 있다.

실제로 론칭 직후부터 매년 폭발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올해는 전년 동기 대비 최고 수준의 신청자 수를 기록했다. 이를 통해 온라인학습 시장에서 입지를 굳게 다졌음을 증명했다.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는 올패스 종합반 7일 무료체험 이벤트, 예비중 패키지 중학 신입생 이벤트 등이 있다. 올패스 종합반 무료체험 이벤트의 경우 이달 말일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며 예비중등 이벤트 역시 3월 3일에 마감될 예정이다. 밀크T중학과 7일 무료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밀크티중학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