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레오제이, ‘르마하 반지괄사’ 2분만에 완판…억대 매출 달성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르마하 반지괄사’ 2분만에 완판…억대 매출 달성
  • 정희채
  • 승인 2023.02.2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시작하자마자 진기록… 2분 만에 초도물량 완판, 추가 예약물량도 3분 만에 완판
르마하 반지괄사, 손가락 끼워 쉽게 두피, 얼굴, 몸을 마사지하는 세라믹 셀프케어 제품
‘레오제이 진정성 통했다’ 과거 써본 후, 해외여행에도 가지고 가는 애정템으로 소개도
이름값 톡톡히 한 레오제이, 반지괄사 마켓 이후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지속적 협업 예정
레오제이X르마하 반지괄사. 사진=레페리
레오제이X르마하 반지괄사. 사진=레페리

 

[스마트경제]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지난 16일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르마하 브랜드의 ‘반지괄사’ 제품을 소개하며 2분만에 초도물량을 완판하고 억대 매출을 기록했다 23일 밝혔다.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 이번 반지괄사 마켓은 레오제이 출연 소식에 방송 전부터 수많은 레오제이 팬들의 유입이 이어졌으며, 라이브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제품 구매 인증이 이루어졌다. 

2분 늦게 들어온 레오제이 팬들이 간발의 차이로 제품을 사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자 르마하는 예정에 없던 물량 1천개를 예약주문 받았으며, 추가물량 역시 3분 만에 완판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레오제이와 르마하가 함께한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은 30분 만에 조기 종료되었다. 

르마하 반지괄사는 손가락을 끼워 편리하게 두피, 얼굴, 몸을 마사지할 수 있는 세라믹 셀프케어 제품이다. 셀프 마사지하기에 좋은 반지형으로 만들어졌으며 손가락에 끼웠을 때 가장 안정감 있는 크기와 그립감을 고려해 제작되었다. 

지압 부위를 짚어내는 최적의 각도를 찾기 위해 인체의 굴곡에 맞춘 커브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2개의 괄사가 한 세트로, 바쁜 아침 양손으로 마사지하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양쪽을 균형 있게 케어할 수 있다. 보관 방법 또한 별도 거치대에 꽂아두는 방식으로 매일 사용하는 괄사 도구의 편의성을 높였다. 

레오제이 소속사 레페리 관계자에 따르면 “레오제이는 지난해부터 르마하 반지괄사 제품을 자신이 매일 사용하고 해외여행에도 가지고 갈 정도로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소개했다”며 “이번 마켓은 인플루언서가 오랫동안 제품을 써보고 진정성을 갖고 추천하는 제품에 대해 팬들이 어떻게 강력하게 호응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고 설명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