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야핏라이더·독립기념관과 삼일절 라이딩 기부 캠페인
CU, 야핏라이더·독립기념관과 삼일절 라이딩 기부 캠페인
  • 권희진
  • 승인 2023.02.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U
사진제공=CU

 

[스마트경제]  CU가 제 104주년 삼일절을 맞아 야핏라이더, 독립기념관과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위한 라이딩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야핏라이더는 자전거 내비게이션 앱으로 이번 캠페인은 내달 말까지 참여 라이더의 누적 주행거리가 31만km를 넘으면 CU와 야핏라이더가 1000만원씩 모두 2000만원을 기부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으로 모인 후원금은 비정부기구(NGO) 한국 해비타트에 전달돼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 환경 개선에 사용된다.

이번 캠페인은 포켓CU 내에서 링크로 연결되는 야핏라이더 내 삼일절 기부 라이딩 챌린지를 신청한 뒤 야핏라이더를 켜고 주행하면 된다.

1인당 횟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고 독립기념관 홈페이지와 야핏라이더 앱에서도 모집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CU는 삼일절 라이딩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소셜미디어(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 멤버십 포인트을 추가로 기부해 후원금에 더할 수 있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실장은 “삼일절을 맞아 독립 운동에 헌신하신 유공자들에 감사한 마음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라이딩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독립유공자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정성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