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위시카드’ 신규 광고 온에어
KB국민카드, ‘KB국민 위시카드’ 신규 광고 온에어
  • 복현명
  • 승인 2023.03.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가 8일 신상품 ‘KB국민 위시(WE:SH)카드’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8일 신상품 ‘KB국민 위시(WE:SH)카드’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KB국민카드.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카드가 8일 신상품 ‘KB국민 위시(WE:SH)카드’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Time To WE:SH’라는 광고 슬로건과 함께, 카드명 내 쌍점(:)을 디지털 시계의 시간을 나타내듯 표현해 ‘KB국민 위시(WE:SH)카드’가 고객의 소비여정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인 점을 각인시키고자 했다.

광고에 나타나는 시간대에 따라 고객이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상황과 함께 ‘위시카드’가 제공하는 맞춤형 혜택을 보여 줌으로써 ‘KB국민 위시(WE:SH)카드’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카드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더불어 복고풍의 색감과 트렌디한 영상미를 더해 보다 세련된 카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KB국민 위시(WE:SH)카드’는 심플 라이프를 위한 모두의 카드인 ‘위시 올(WE:SH All)’, 나의 행복을 위한 필수 혜택 카드 ‘마이 위시(My WE:SH)’, 함께 사는 ‘우리’를 위한 필수 카드인 ‘아워 위시(Our WE:SH)’ 3가지 종류로 연초 출시됐다. 

상품명인 ‘WE:SH(위시)’는 ‘We wish you happiness’를 줄인 말로 고객의 소망을 담은 카드가 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지난 6년 동안 꾸준히 KB국민카드와 인연을 맺어온 대표 광고모델 박서준씨가 출연해 고객의 일상을 쫓아다니며 “저 그 쪽 혜택인데요?”라는 유머러스한 멘트와 함께 ‘KB국민 위시(WE:SH)카드’의 상품별 특징을 소개한다. 

이번 광고는 티저, 본편, 디지털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6편을 선보인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의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위시카드의 특징을 풀어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의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직관적인 메세지로 소개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