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新인테리어 1호점’ 부산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 리뉴얼 오픈
휠라, ‘新인테리어 1호점’ 부산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 리뉴얼 오픈
  • 정희채
  • 승인 2023.03.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 개발, 적용 1호 매장인 ‘부산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 리뉴얼 단행
고급스러운 컬러톤, 소재 채택에 브랜드 다양한 경험 가능한 ‘휠라 광장’으로 구현
리뉴얼한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에 고객 방문 줄이어…변화된 모습에 ‘호평’ 이어져
신인테리어 1호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리뉴얼 오픈. 사진=휠라코리아
신인테리어 1호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리뉴얼 오픈. 사진=휠라코리아

 

[스마트경제] 휠라코리아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재정립된 브랜드 정체성을 집약한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을 구축, 최근 적용 1호 매장인 ‘부산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휠라의 신규 인테리어는 글로벌 그룹 차원 중장기 전략 ‘위닝 투게더’의 주요 축인 ‘고객 경험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D2C 역량 강화’ 차원으로 추진됐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변화 방향에 맞춘 브랜드 지향점, 콘셉트 등을 소비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매장 인테리어 매뉴얼 개발에 착수했으며 지난해 말 휠라코리아 2023 S/S 컨벤션을 통해 변화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신규 매뉴얼을 토대로 리뉴얼을 마친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에는 오픈 직후부터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어 휠라의 새 대표 매장이자 부산지역 새로운 랜드마크 탄생을 예감케 했다.

실제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은 휠라를 대표하는 테니스웨어 화이트라인의 ‘핀 스트라이프’ 패턴을 모티브로 내·외관을 구성했다. 동시에 이탈리아 전통 건축 양식을 이어온 듯한 느낌을 연출하고자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주로 사용하는 가공 천연석재 등을 소재로 채택했다. 

뉴트럴 베이지 바탕에 휠라의 상징색인 화이트, 네이비, 레드를 포인트로 가미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렸으며, 제품 라인 별 효과적인 디스플레이는 물론 확장된 탈의공간에도 브랜드의 개성을 담은 컬러, 모티브 등을 더했다. 매장 전반 브랜드의 다양한 개성을 경험할 수 있는 종합 공간 즉 ‘휠라만의 광장’으로 구현한 것이다.

달라진 모습으로 문을 연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에는 부산지역 고객들의 방문이 줄을 이으며 변화된 모습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24일 오픈 직후부터 3일간 인기 유튜버의 일일 점장 이벤트와 휠라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판매, 부산지역 커피 문화를 선도 중인 ‘까사부사노’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MZ세대의 문화적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큰 호응 속 문전성시를 이뤘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의 변화 방향성에 맞춰 소비자 최접점인 매장 인테리어 매뉴얼을 심혈을 기울여 구축,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쇼핑 공간으로서의 역할은 물론 변화된 브랜드의 모습과 가치를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