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분양 실시
DL건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분양 실시
  • 이종원
  • 승인 2023.04.0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사진=DL건설

[스마트경제] DL건설이 충청남도 홍성군 일대에서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한토신)이 시행하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이 현재 분양 중인 아파트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 아파트 단지는 홍성 첫 'e편한세상' 브랜드로 충남 홍성군 일대에 지어지며 희소성과 상징성, 그리고 우수한 상품성을 선보이고 있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지하 2층부터 지상 최고 20층까지 이어지는 6개 동, 총 470세대 규모로 구성돼 있다. 전용면적은 84㎡에서 101㎡ 사이이며 계약금 1차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금융 혜택 등이 제공된다.

아파트의 특징으로는 e편한세상 브랜드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C2 하우스'가 적용돼 있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돼 자유롭게 구조 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대 내에는 대형 현관 팬트리를 설치해 수납력을 높이고 거실 아트월을 주방 공간까지 확장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주방에는 와이드 주방창호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이는 동시에 탁 트인 시야를 확보했다.

세탁 공간 역시 주방과 연결된 다용도실에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배치가 가능하도록 원스탑 세탁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첨단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단지 내·외부에서 가스밸브차단, 조명 제어, 난방 제어 등이 가능하며 원격검침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폰원패스시스템 등 생활 편의 시스템도 적용돼 편리한 생활을 제공한다. 더불어, 미세먼지 걱정 없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된다.

고품격 커뮤니티도 조성되어 체력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룸 등의 운동 공간과 아이들의 여가, 놀이를 위한 실내놀이터, 어린이집 등 자녀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된다. 가족과 이웃 간의 교류가 가능한 주민카페, 경로당 등도 설치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의 주택전시관에 직접 방문하면 시공 상태와 단지의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홍성군 일대에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품질의 주거 환경을 제공하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이 미래 주거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의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에 위치하고 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