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올인 봄캉스 패키지’ 선보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올인 봄캉스 패키지’ 선보여
  • 권희진
  • 승인 2023.04.0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한화리조트)는 이달 28일까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All-In) 봄캉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올 인클루시브는 보통 숙박, 식사, 부대업장 등 모든 시설 사용을 포함한다. 이번 패키지는 상춘객들을 대상으로 리조트 및 호텔 내 부대시설을 다채롭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스위트 객실 △엘플로어 조식 △치치더테라스 석식 △ In&Outdoor Pool로 구성했다. 치치더테라스는 거제 벨버디어 G층에 위치한 고급 일식 레스토랑으로 제철 생선회 2인상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패밀리 및 디럭스 객실 △블루시걸 조식 △클라우드32 석식 △사우나를 준비했다. 특히 클라우드32는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야경을 바라보며 양식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브리드호텔 양양의 경우 △레이드백 및 라이즈업 객실 △조식 플래터 △와인플래터 또는 비어캔 치킨 플래터와 감자 맥주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한화리조트 경주와 설악 쏘라노에서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라며 “고객 만족도 조사에 따라 작년보다 더 많은 리조트를 대상으로 패키지를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