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4월 프로모션 ‘대한민국 대표가전 대표 세일’ 진행
전자랜드, 4월 프로모션 ‘대한민국 대표가전 대표 세일’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4.0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 달간 주요 브랜드 가전 할인 및 캐시백 혜택 제공하는 ‘브랜드 넘버원’ 행사 실시
전 국민 대상으로 고효율 가전 구매 혜택 주는 ‘고효율 전 국민 10% 환급 프로젝트’
전자랜드쇼핑몰, 월간 할인 상품 기획전 ‘세일랜드’ 진행
전자랜드 4월 프로모션 ‘대한민국 대표가전 대표 세일’.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4월 프로모션 ‘대한민국 대표가전 대표 세일’. 사진=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가 4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가전 대표 세일(SALE)’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주요 가전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브랜드 넘버원(NO.1)’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를 통해 브랜드별 베스트 기획 상품을 최대 40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과 함께 판매하며, 일부 상품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약 2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4월 한 달간 ‘고효율 전 국민 10% 환급 프로젝트’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TV,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의 에너지 고효율 제품 행사 모델 단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진행하는 ‘취약계층 고효율 가전 구매지원사업’과 달리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취약계층의 경우 산업부와 전자랜드의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의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오는 30일까지 ‘세일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일랜드는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정기 세일 기획전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한정 할인 상품을 공개하는 ‘원데이 쇼핑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시즌 특가 베스트’ 기획전으로 구성했다. 또한 매월 이달의 카드 혜택을 제공하며, 4월에는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로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의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급격히 따뜻해진 봄날씨와 함께 소비심리도 다시 살아날 것으로 기대돼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효율 전 국민 10% 환급 프로젝트 등 전자랜드 4월 행사를 통해 가전을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전제품 구매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