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4.0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와 ‘내가 있는 곳을 무당(無糖)지대로 만들자’는 이벤트 진행
7~16일 2주간 목금토일 11시부터 19시까지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비무당지대. 사진=롯데칠성음료
비무당지대. 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의 99kcal(500mL 캔 기준) 제로 슈거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오는 7일부터 9일, 1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9시까지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내가 있는 곳을 무당(無糖)지대로 만들어보자!’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제로 슈거로 기존 맥주보다 칼로리 부담이 적은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체험함과 동시에 도심 속에서 간단히 봄맞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또한, 행사 기간 중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 설치된 행사장에서 모바일 출입 신고서를 작성 및 입장 티켓을 받은 후 입장 가능하며, 1회 입장 시 3시간 동안 파라솔과 피크닉매트로 구성된 20여 동의 피크닉존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근 편의점 등에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구매한 고객에겐 모형 꽃, 과자, 물티슈 등으로 구성된 ‘무당 피크닉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며, 사탕, 껌 등 당(糖)이 들어간 소지품을 풍선으로 교환해주는 ‘당(糖)교환소’, 당(糖) 풍선을 터트리는 ‘당 터트리당’ 이벤트, ‘제로 슈가 포토존’을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99kcal 제로 슈거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