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2024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 성공적 실시
이투스에듀, ‘2024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 성공적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04.0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학평 직후 전국 4개 광역시, 서울과 수도권 직영 학원에서 성황리에 개최
출제 경향 분석, 활용 노하우 안내… 이투스 스타강사도 대거 참여해 학습법 공유
광주광역시에서 진행된 이투스ECI의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에서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이 강연하고 있다. 사진=이투스에듀.
광주광역시에서 진행된 이투스ECI의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에서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이 강연하고 있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3월 학평 직후 전국 4개 광역시와 서울, 수도권 직영 학원에서 열린 ‘2024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24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는 이투스에듀의 입시 분석 기관인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가 주최하고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 이투스ECI에서 운영하는 이투스247학원 등이 주관한 것으로 3월 학평을 치른 후 대입 성공 전략이 필요한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는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강남하이퍼학원 목동관, 강북/분당/일산/부천/평촌청솔학원 등 서울, 수도권에 위치한 이투스에듀 직영 학원에서 설명회가 진행됐다. 

이어 같은달 28일부터 31일까지는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4개 광역시에서 이투스247학원이 주관한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투스에듀는 설명회를 통해 2024학년도 첫 모의고사인 3월 학평의 출제 경향을 살펴보고 참석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3월 학평 활용 노하우 ▲2024학년도 주요 대입 변화사항과 변수 ▲대입 성공을 위한 입시 플랜 등을 안내했다.

특히 4개 광역시에서 진행된 설명회에는 김민정, 문덕윤, 강윤구, 주혜연, 김범구 강사 등 이투스를 대표하는 스타강사들이 참여해 각 과목별로 수능 대비를 위한 로드맵과 학습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은 “이번 3월 학평은 수능에 대한 적응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이자 최신 출제경향이 대거 반영돼 중요성이 남다른 시험이었다”며 “수험생들은 3월 학평 결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학평을 통해 발견한 자신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앞으로의 공부 방향과 대입 전략을 체계적으로 세워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에듀는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주요 입시 용어와 대입 전략이 담긴 ‘ETOOS 입시∙학습 자료집’, 이투스북에서 출간한 기출문제집 ‘수능 기출의 바이블’등을 증정하며 학생들의 대입 성공을 응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