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4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4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04.0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4주년 맞아 전 품목 30% 할인 실시
스포츠 투어링 모터사이클 3종(로드 글라이드 ST, 스트리트 글라이드 ST, 로우 라이더 ST)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999년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컴퍼니(Harley-Davidson®Motor Company)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 판매원으로써 국내에 첫 발을 디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24년간 이륜차 산업을 선도하며 많은 라이더들과 관련 종사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그 성원에 힘입어 본 창립 기념 이벤트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모터사이클 부품과 액세서리, 그리고 라이딩 기어와 캐주얼 의류 등 전 품목 30% 할인을 진행하며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라이더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들을 구성했다.

이어 특별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을 실시해 밀워키에이트 117 엔진이 더해져 고성능 퍼포먼스와 헤비 브리더, 브론즈 마감 등으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자랑하는 스포츠 투어링 모터사이클 3종(로드 글라이드 ST, 스트리트 글라이드 ST, 로우 라이더 ST)이 포함되며

평생 엔진 오일 무상 교환 등 최대 8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장에 방문해 QR 코드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 하면 한정판 기념품과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는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제공하며 이외 인스타그램 인증,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그동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를 사랑해 주신 모든 라이더 분들을 위해 특별한 기념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창립 24주년 기념 이벤트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풍요로운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