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가성비 높은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100만개 팔렸다
롯데웰푸드, 가성비 높은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100만개 팔렸다
  • 정희채
  • 승인 2023.04.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락과 소고기 미역국 등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해 임직원의 만족도 높여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100만개 판매기념 ‘도시락데이’ 이벤트. 사진=롯데웰푸드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100만개 판매기념 ‘도시락데이’ 이벤트. 사진=롯데웰푸드

 

[스마트경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100만개 판매고를 기념하며 지난 6일 점심시간에 맞춰 임직원에게 도시락을 제공하는 ‘도시락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 날 임직원에게 제공된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은 바싹불고기와 숫불향이 나는 양념장이 들어간 바싹불고기비빔밥이다. 또 소고기 미역국, 케이준샐러드,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과일 등이 추가로 제공되어 이벤트의 풍성함을 더했다.

최근 외식비 상승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편의점 간편식 수요가 급증하며 가성비 도시락이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런치플레이션(점심+인플레이션)에 대응한 도시락 신제품이 늘고 있다.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은 롯데웰푸드가 공급하고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다.

이 날 도시락을 제공받은 롯데웰푸드 임직원은 “도시락 반찬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평소 이용하던 구내식당이나 외식 메뉴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맛이었다”며 “제품 포장이 잘되어 있어 야외에서도 손쉽게 점심식사를 할 수 있어 임직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