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프로모션' 실시
시몬스 침대,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프로모션' 실시
  • 이종원
  • 승인 2023.04.0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시몬스침대

 

[스마트경제] 시몬스 침대가 결혼 및 이사철이 몰린 봄 시즌을 맞아 대국민 안전확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스프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이어지며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의 유통을 촉진하고 소비자들의 건강한 침실 문화와 올바른 매트리스 선택법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시몬스 침대는 ▲라돈과 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그리고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안전에 대한 진정성을 보이고 있다.

특히 시몬스는 라돈침대 사태가 발생한 5년 전부터 한국표준협회의 라돈안전제품 인증을 전 제품에 유지하고 있으며, 2021년부터는 발암물질인 토론에 대한 인증도 획득하여 소비자 안전을 확보하고 있다.

스프링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시몬스는 국내 대표 안전 매트리스로 알려진 시몬스 매트리스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및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소파 등 퍼니처 30% 할인, 그리고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의 혜택을 준비하였다.

또한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컬렉션의 특정 모델에는 최대 5% 할인이 적용되며 대형 사이즈인 라지킹(LK)은 3%,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은 5% 할인이 추가된다. 자녀 침대를 위한 슈퍼싱글(SS) 사이즈 인기 품목은 최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장별로 매트리스와 프레임, 매트리스와 케노샤 홈 침구 세트 구매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최대 할인 폭은 25% 이상도 가능하다.

침실 인테리어의 새로운 트렌드인 '시몬스 룩'에도 특별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다. 시몬스 룩은 매트리스,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 시몬스 침대 제품 전체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은 10% 할인을 적용하며,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는 30% 할인한다.

할인 외에도 사은품이 증정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를 선물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또한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제공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시몬스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유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금은 결제일 기준으로 익월 말에 자동 지급된다. 신한카드를 등록해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추가로 2만 5000포인트가 적립돼 총 7만5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