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 1000만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1000만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04.1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을 사랑해주시는 1000만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천만애(愛) 감사애(愛)’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을 사랑해주시는 1000만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천만애(愛) 감사애(愛)’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을 사랑해주시는 1000만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천만애(愛) 감사애(愛)’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만나면 반갑다고 더더더’ 이벤트는 우리은행과 우리WON뱅킹을 모두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3만명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GS25 모바일 쿠폰(1만5000원권) ▲예·적금 가입 축하금(1만원) 을 제공한다. 

우리WON뱅킹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6개월 초과 미이용 포함) 중 선착순 4만명을 대상으로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GS25 모바일 쿠폰(5000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무럭무럭 WON 저축나무’ 이벤트는 고객의 자산 형성에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했다. 

예·적금, 주택청약, 개인형IRP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고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네이버페이 포인트(1만원) ▲교촌치킨 모바일 쿠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등의 즉석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응모한 고객에게는 ▲LG그램 스타일 16인치 노트북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꼬.꼬.행’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동료 등 1000만 고객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편지를 쓰고 행복을 전하는 기회를 드리고자 준비했다.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땡스어라떼 세트(동료) ▲에버랜드 4인 가족입장권(아이) ▲하나투어 100만원 상품권(부모님) ▲파라스파라 호텔 1박 숙박권(연인)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1000만 고객님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우리WON뱅킹을 만들기 위해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더 많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