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자일리톨, ‘방탄소년단’과 글로벌 캠페인 브랜드 모델 재계약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방탄소년단’과 글로벌 캠페인 브랜드 모델 재계약
  • 정희채
  • 승인 2023.04.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과 함께 2021년 시작해 3년 연속 글로벌 캠페인 브랜드 모델 계약
밝은 미소의 방탄소년단을 만나볼 수 있는 새 캠페인 키비주얼 공개
지속적인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캠페인과 기능성표시식품 인증 등 마케팅 활성화 노력
사진=롯데웰푸드
사진=롯데웰푸드

 

[스마트경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 ‘자일리톨’이 방탄소년단과의 글로벌 캠페인 브랜드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연장 계약은 방탄소년단 멤버의 군 입대 전 체결된 건이다. 

자일리톨은 2021년부터 연속 3년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어려운 상황에도 웃음 지으며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이번 계약 연장과 함께 향후 진행할 세 번째 캠페인의 키 비주얼도 공개했다. 이번 키 비주얼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반가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멤버들은 환한 미소와 함께 건강한 치아 모양의 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도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자일리톨은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껌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최고의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을 발탁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최근 식약처로부터 치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표시식품’ 인증을 받아 패키지에 이를 표기하는 등 자일리톨의 긍정적인 효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속해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