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자연주의 브랜드 '소소풀' 론칭
애경, 자연주의 브랜드 '소소풀' 론칭
  • 김소희
  • 승인 2019.03.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능 좋은 식물을 핵심 성분으로 한 마스크 4종 출시
소소풀 마스크 4종/사진=애경산업
소소풀 마스크 4종/사진=애경산업

[스마트경제]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에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SOSOOPL)을 4일 론칭했다.

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PLANT GARDEN)’의 약칭으로,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다.

특히, 소소풀은 제품의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2030 스마트 컨슈머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을 차별화해 효능 좋은 식물을 핵심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소소풀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물에 현대 과학기술을 접목해 피부 친화적이고 식물의 효능∙효과는 높일 수 있는 독자 성분인 ‘그린 메디세라’(Green Medicera)를 개발했으며, 이를 함유한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그린 메디세라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홍삼씨, 잇꽃씨, 생강 등의 3가지 내추럴 오일을 배합한 성분으로 보습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소소풀 마스크팩은 에센스가 흘러내리기 쉬운 마스크팩의 단점을 보완해 탱글한 젤리 형태의 에센스를 담아 제형과 사용감을 차별화했다.

마스크팩은 △소소풀 수풀 마스크 △소소풀 영양풀 마스크 △소풀 백풀 마스크 △소소풀 진정풀 마스크 등 4종이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