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맞춤형 침대 프레임 신규 색상 2종 출시
코웨이, 맞춤형 침대 프레임 신규 색상 2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3.04.1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스마트경제] 코웨이는 맞춤형 침대 프레임 '비렉스 마이 프레임' 신규 색상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색상은 ▲크림 아이보리 ▲민트 그린이다. 기존 안정감 있는 색감의 헤드보드 3종(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모카 브라운)과 사이드보드 2종(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에 더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 2가지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비렉스 마이 프레임은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침대 높이 등 침대 프레임의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해 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침대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헤드보드 2종(플랫형·볼륨형), 사이드보드 3종(기본형·슬림형·컴포트형), 침대 높이 2종(기본형·저상형) 중에서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또 다른 장점은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침대 프레임을 새롭게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등 옵션과 색상을 추가 구매하여 새로운 인테리어 무드에 따라 색상을 변경하거나 아이 안전을 고려해 침대 높이를 낮추는 등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면밀하게 관찰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