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고객패널제도 ‘웰컴온(ON) 7기’ 모집
웰컴저축은행, 고객패널제도 ‘웰컴온(ON) 7기’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3.04.2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이 고객의 생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고자 고객 패널제도인 ‘웰컴온(ON) 7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고객의 생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고자 고객 패널제도인 ‘웰컴온(ON) 7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고객의 생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고자 고객 패널제도인 ‘웰컴온(ON) 7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웰컴온(ON)은 웰컴저축은행의 상품, 서비스, 운영 등 다방면에 걸쳐 고객이 직접 개선 사항,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고객 패널제도이다. 

웰컴온(ON) 패널이 고객의 입장에서 당행 금융서비스 이용 중 불편한 점, 개선사항을 건의, 제안하면 이를 현업 부서에서 검토 후 업무 개선에 반영된다.

웰컴온(ON)은 지난 2017년 ‘고객 패널’ 명칭으로 최초 운영을 시작해 2020년 ‘웰컴온(ON)’으로 명칭을 변경해 지금까지 운영해오고 있다.

지난해 100명의 고객패널이 활동하며 총 339건의 의견을 제안, 건의해 업무개선에 반영됐다.

웰컴온(ON)에 선발되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눠 활동하게 된다.

웰컴온(ON) 온라인 활동은 ▲설문조사 참여 ▲ 서비스 경험 후 의견을 작성한 활동보고서 제출 등이며 희망자에 한해 진행되는 오프라인 활동은 ▲웰컴저축은행 영업점 점검 ▲오프라인 금융서비스 관련 활동 보고서 제출 등이다. 

웰컴온(ON) 패널로 활동하게 되면 각 활동주제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받을 수 있다.

웰컴온(ON)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신청 할 수 있다.

지원서는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 후 작성하면 된다. 웰컴온(ON)7기 최종 합격자는 5월 8일 발표될 예정이며 활동기간은 같은달 15일부터 12월 7일까지 약 7개월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지금까지 웰컴온(ON)을 운영해오면서 패널로 활동한 분들이 제안, 건의해주신 아이디어가 웰컴디지털뱅크 곳곳에 반영됐다"며 "웰컴온(ON) 7기 패널과 함께 웰컴저축은행 금융서비스를 한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참신한 생각과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업무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