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가정의 달 '패밀리 프로모션' 진행
시몬스 침대, 가정의 달 '패밀리 프로모션' 진행
  • 이종원
  • 승인 2023.05.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시몬스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시몬스

[스마트경제]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패밀리 프로모션 기간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을 준비했다.

뷰티레스트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의 특정 모델에 대해서는 최대 5%의 할인이 적용된다.

대형 사이즈 '라지킹(LK)' 구매 시 3% 할인,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을 구매 시, 자녀 침대를 위한 '슈퍼싱글(SS)' 사이즈 인기 품목에는 최대 5%의 할인이 적용된다.

매장에서는 매트리스와 프레임, 매트리스와 케노샤 홈 침구의 세트 구매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조합하면 할인 폭이 더욱 커진다.

또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한 매트리스 커버 1종이 선착순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5년 전의 '라돈침대 사태' 이후 침대 업계에서 유일하게 한국표준협회의 라돈안전제품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라돈과 유사한 발암물질 토론에 대해서도 한국표준협회의 인증을 획득하여 소비자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