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와 함께 오는 6월 ‘2023 워터밤 서울’ 개최
코카콜라, 스프라이트와 함께 오는 6월 ‘2023 워터밤 서울’ 개최
  • 정희채
  • 승인 2023.05.2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라이트, 6월 23~25일 잠실종합운동장서 열리는 ‘2023 워터밤 서울 위드 스프라이트’ 참여
‘뜨거울수록 쿨하게’ 캠페인 일환, 소비자들에게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상쾌한 경험 제공
코-크 플레이앱, ‘스프라이트 마시고 2023 워터밤 서울 가자!’ 티켓 프로모션 진행
사진=코카-콜라사
사진=코카-콜라사

 

[스마트경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올 여름 더위를 싹 날려줄 ‘2023 워터밤 서울 위드 스프라이트(이하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에 함께 한다고 23일 밝혔다. 

‘2023 워터밤’은 한여름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로, 젊은 연령층을 중심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이벤트다. 

특히 오는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될 예정인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은 스프라이트와 브랜드 모델인 가수 박재범이 함께 할 예정이다. 박재범은 모델로서 공연을 선보이는 만큼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함께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워터밤 서울’에서 다양한 어트랙션과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여름의 열기 속 강렬한 상쾌함을 전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이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힙한 스프라이트 포토존과 무더위를 제대로 날려 줄 시원한 워터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 플레이’에서는 ‘스프라이트 마시고 2023 워터밤 서울 가자!’ 티켓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스프라이트 구매 후 기대평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20명에게는 ‘2023 워터밤 서울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여름 워터밤 서울을 통해 스프라이트가 다시 한 번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하게 됐다”며 “워터밤 서울에서 스트레스는 날려버리고 더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