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마제스티 골프 클럽 신상품 세계 최초 공개
신세계百, 마제스티 골프 클럽 신상품 세계 최초 공개
  • 권희진
  • 승인 2023.06.1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스마트경제]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4∼25일 서울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고급 골프클럽 '마제스티'(MAJESTY)의 신상품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마제스티의 신상 클럽 '셀레스티얼'과 여성 전용 클럽 '스터나'를 강남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서브라임'의 2023년 신상품도 공개된다.

더 스테이지는 루이비통, 샤넬 등과 같은 유명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곳이다. 이 공간에 골프클럽 신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골프용품 시장의 큰손으로 자리매김한 여성 고객을 잡기 위한 것이다. 올해 누계 기준으로 해당 시장에서의 여성 고객 비율은 65%에 달한다.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프용품 매출도 급증하는 추세다.

지난 2월 제이린드버그, PXG 등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를 한데 모아 재단장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골프전문관 매출은 오픈 한 달 만에 35.8% 증가했다.

이커머스인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골프전문관 역시 올해 들어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며 식지 않은 골프 열기를 입증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골프 마니아층, 특히 여성 골퍼들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골프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신상품 론칭 행사를 비롯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 등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