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드엘,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스킨케어 홍라인 세트 출시
쉬드엘,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스킨케어 홍라인 세트 출시
  • 김정민
  • 승인 2019.03.0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으며 하물며 여성들의 경우 화장 전 기초단계가 무너지면 화장 또한 무너지기 마련이다.

이에 최근 계절에 맞춰 스킨케어 라인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코스메틱 브랜드 쉬드엘이 자연에서 얻은 붉은 빛의 힘찬 에너지를 피부에 순하고 올곧게 담아낸 석류 하이드라 홍라인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쉬드엘 홍라인 세트는 토너와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히비스커스추출물과 석류추출물, 오미자추출물 등의 성분이 더해져 피부보습 및 컨디셔닝, 생기, 각질 케어 등 피부 노폐물을 정돈하고 피부 기초 에너지를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를 순하고 안전하게 되돌려주어 피부가 편안하게 숨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두 제품 모두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관계자는 ‘겨울을 지나 봄을 맞이하는 환절기,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며 “이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이들에게 자연에서 얻은 Red Energy와 EWG 그린등급의 홍라인 세트를 추천한다” 고 전했다. 한편, 홍라인 세트는 각각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