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LIG시스템과 채용연계 MOU 체결
세종대, LIG시스템과 채용연계 MOU 체결
  • 복현명
  • 승인 2023.06.1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덕효(오른쪽) 세종대학교 총장이 윤종구 LIG시스템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대.
배덕효(오른쪽) 세종대학교 총장이 윤종구 LIG시스템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세종대학교가 지난달 23일 세종대 집현관에서 LIG시스템과 채용연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정보, 인프라 활용을 통해 맞춤형 인재 발굴, 일자리 창출에서의 상호협력을 위해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채용정보 교류, 우수 인재 취업 기회 우선 제공 ▲채용박람회/채용설명회 등 채용행사 개최 적극 협조 ▲맞춤형 인재 추천채용 적극 협조 등 다양한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LIG시스템은 2004년 설립된 LIG그룹의 ICT 전문 기업으로 여러 산업 분야에 걸쳐 시스템 통합, ICT아웃소싱, IT컨설팅 등 최적의 IC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방사업 분야에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한 R&D 사업 참여를 비롯해 국방정보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비무기체계와 지휘통제 체계를 바탕으로 한 무기체계까지 사업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배덕효 세종대 총장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ICT서비스부터 국방사업 분야까지 여러 산업에서 세종대 학생들이 역량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