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 출시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3.06.1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센텔리안24 
사진제공=센텔리안24 

 

[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신제품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는 평소 과잉 분비된 유분과 과다한 각질로 인해 모공이 막히고 트러블이 잘 발생하는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그린 마데카 패드’와 ‘화이트 엠보 패드’ 양면의 듀얼 패드로 구성돼, 패드 1장으로 간편하게 멀티 스킨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린 마데카 패드는 병풀을 그대로 갈아 넣어 외부 자극으로 손상되거나 열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면의 화이트 엠보 패드는 포어 클리닝, 포어 타이트닝, 포어 브라이트닝 3중 모공 케어로 늘어지고 거뭇거뭇한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먼저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그린 마데카 패드를 올려둔 후 피부가 진정되면, 반대쪽 화이트 엠보 패드로 부드럽게 닦아내 피부결 정돈과 모공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늘어나는 유분으로 발생되는 모공 고민과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올 여름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