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배우 이규형 초청 특강 개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배우 이규형 초청 특강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3.06.2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지난 5일 SAC아트센터 SAC 아트홀에서 배우 이규형씨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사진=서종예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지난 5일 SAC아트센터 SAC 아트홀에서 배우 이규형씨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사진=서종예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지난 5일 SAC아트센터 SAC 아트홀에서 배우 이규형씨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배우의 역할과 매체 연기의 실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규형씨는 자신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오디션에 합격하기까지의 에피소드 등 자신의 연기 인생 전반에 대해 솔직하면서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으며 학생들에게 연기자, 배우로서 꼭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자세, 그리고 다양한 조언과 팁을 아끼지 않았다.

김태형 서종예 이사는 “매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심어주는 이규형 배우의 특강이 본교 연기전공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자 연기자,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특강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그동안 진선규, 이희준, 박해준, 김민재, 염혜란 배우 등 실력파 배우들의 특강이 진행됐고 특강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됐기에 이번 특강도 큰 자극과 좋은 경험이 됐으리라 예상한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배우들을 섭외해 특강을 진행하며 학생들이 연기자, 배우로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교육기관으로 졸업 시 2, 4년제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그동안 박해진, 이준기, 유인수, 신고은, 배나라, 선한국, 박근식씨 등 유명한 연기자, 배우들을 배출해왔다.

서종예 연기전공에서는 4년제 예술학사 연기학전공 학위가 취득가능하며 2024년도 신입생, 편입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