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스노우크랩킹, 누적 판매량 9200만 개 돌파"
사조대림 "스노우크랩킹, 누적 판매량 9200만 개 돌파"
  • 권희진
  • 승인 2023.06.3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조대림
사진제공=사조대림

 

[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은 프리미엄 맛살 ‘스노우크랩킹’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 5월 기준 9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스노우크랩킹은 사조대림이 지난 2017년 상반기 출시한 프리미엄급 맛살이다. 탄력이 좋은 알래스카 명태 연육에 붉은 대게살 등 엄선된 원료를 더해 대게 본연의 식감을 구현했다. 특히 스노우크랩킹은 국내 최초로 원물인 게 집게 모양을 구현해 기존 맛살과 시각적인 차별화도 이뤘다. 

스노우크랩킹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맛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 거둔 실적이 눈부시다. 지난 2022년 한 해 중국으로만 총 1170만 개 이상을 수출했다. 이는 2021년 대비 37% 이상 증가한 수치다.

사조대림은 이 같은 성과를 사조대림의 브랜드 파워를 비롯해 40년간 이어온 맛살 제조 기술과 노하우가 응집된 제품력 덕분으로 보고 있다.

사조대림 고경명 담당은 “프리미엄급 품질을 갖춘 스노우크랩킹은 출시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사조대림은 앞으로도 사조대림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맛살 대표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