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2중 기능성 신제품 ‘코어리셋 비움차전자피’ 선봬
유한건강생활, 2중 기능성 신제품 ‘코어리셋 비움차전자피’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3.07.0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오리진 ‘코어리셋 비움자천자피’, 80% 이상 식이섬유로 이루어진 차전자피 활용한 2중 기능성 신제품
1일 8g의 고함량 식이섬유 섭취로 배변 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포만감 높여주기도
뉴오리진 무첨가 원칙 적용해 첨가물 5가지 배제…옴니바이오틱스 포뮬러까지 담아 장 건강 확실히 챙겨
유한건강생활 ‘코어리셋 비움차전자피’ 제품 이미지. 사진=유한건강생활
유한건강생활 ‘코어리셋 비움차전자피’ 제품 이미지. 사진=유한건강생활

 

[스마트경제]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원활한 배변 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코어리셋 비움차전자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차전자피는 80% 이상이 식이섬유로 이뤄진 질경이 씨앗의 껍질로 수용성, 불용성 두 종류의 식이섬유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용성 식이섬유는 장내 찌꺼기를 흡착해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장 내 변 이동을 쉽게 하며, 

이를 통해 소화기관 내 콜레스테롤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용성 식이섬유는 수분을 최대 40배까지 흡수해 변의 양과 부피를 늘려 장 운동을 촉진하고 포만감을 증가시켜 즉효성이 높아 의약품으로도 활용된다.

뉴오리진 ‘코어리셋 비움차전자피’는 이러한 특성을 살려 식이 조절을 병행하고 있는 분들부터 임산부까지 배변 활동에 불편감을 겪는 모든 소비자들을 돕기 위한 제품이다. 1일 8g의 식이섬유 섭취가 가능한 고함량 제품으로 2중 기능성을 가져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것은 물론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이다.

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장 건강을 돕기 위해 부원료로 유한건강생활 천연물연구소에서 연구 배합한 ‘옴니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사용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옴니바이오틱스 포뮬러에는 프로·프리·포스트바이오틱스와 전통 유익균 효소가 함유돼 보다 건강한 장 환경 조성을 돕는다. 

여기에 뉴오리진만의 꼼꼼한 무첨가 원칙까지 적용돼 환의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결정셀룰로스, 이산화티타늄, HPMC 등의 불필요한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한 섭취가 가능하다.

섭취의 편의성에도 신경을 썼다. 3mm의 초소형 환으로 입안에 달라붙지 않아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하루 2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분말 형태와 비교해 섭취는 용이하고 부피감은 커져, 장 내벽을 부드럽게 자극해 배변 활동에 효과적이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코어리셋 비움차전자피는 평소 배변 활동에 불편을 겪거나 여름을 맞이해 운동과 함께 식이 조절을 병행 중인 소비자들의 배변 활동을 돕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 막연히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아닌 고객의 불편감을 해소하고 확실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하고자 많은 고민이 들어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체감성 높은 소재를 활용해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연구 개발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