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간식∙안주 브랜드 365.24, 판매량 전년 比 56% 증가"
사조대림 "간식∙안주 브랜드 365.24, 판매량 전년 比 56% 증가"
  • 권희진
  • 승인 2023.07.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조대림
사진제공=사조대림

 

[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은 원물을 이용한 건강 간식∙안주 브랜드 ‘365.24’의 판매가 전년대비 56%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사조대림은 코로나 팬데믹 기간부터 시작된 홈술과 혼술이 하나의 주류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건강 간식∙안주 제품 판매가 함께 증가하는 것에 주목했다. 홈술에 소비되는 주종 또한 다변화되고 있다는 점도 파악했다.

술과 헬시플레저 트렌드 지속으로 건강 간식∙안주 제품 판매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해당 브랜드 라인업 확대 및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사조대림 이성제 담당은 “사조대림의 대표 건강 간식·안주 브랜드 365.24가 홈술·혼술 문화 확산과 함께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육해공을 아우르는 라인업을 구축함과 동시에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브랜드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