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7.1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하는 출산 환경에 맞춰 롯데웰푸드 파스퇴르가 선보인 영유아식 위드맘 제왕
전 월령 확대 출시 후 2년만에 100만캔 돌파, 하루 약 1천 5백캔씩 전국에서 팔려
저출산으로 감소하고 있는 분유시장에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꾸준한 매출 성장세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제왕둥이를 위한 선물이 팡팡’ 구매 인증 이벤트 포스터. 사진=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제왕둥이를 위한 선물이 팡팡’ 구매 인증 이벤트 포스터. 사진=롯데웰푸드

 

[스마트경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파스퇴르 영유아식 브랜드 ‘위드맘 제왕’이 지난 5월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캔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을 전 월령(태어나서 36개월까지)으로 확대 출시한 후 2년만에 달성한 성과로, 하루에 약 1천 5백캔 이상이 전국에서 팔리고 있는 것이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은 변화하는 출산 환경에 맞춰 기능성을 강화한 영유아식 제품이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제왕절개로 분만한 산모 비율은 2019년 51%, 2020년 54%, 2021년 59%로 매년 증가하고 있다. 분만의 절반 이상이 제왕절개로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저출산 문제로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분유시장에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이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이유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는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링크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100일, 1단계, 2단계, 3단계) 제품 구매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구매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제품 뚜껑을 개봉한 후 기재된 고유 일련번호(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캔당 1번씩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에 제한이 없다. 중복 당첨도 가능하여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롯데 상품권 총 1,000만원을 포함해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 상품권 100만원권(5명)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100명)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2캔(100명) ▲파스퇴르 베이비 제왕 생유산균(100명)을 증정한다. 이번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온라인 감사 이벤트 당첨자는 추후 개별 연락하여 통보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는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3캔 구성의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300세트에 한하여 파스퇴르 베이비 제왕 생유산균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신생아 10명 중 6명 정도가 제왕절개로 태어나는 출산 환경 변화에 대응해, 영양 성분을 설계한 위드맘 제왕이 누적 판매량 100만캔을 달성하게 됐다”며 “소중한 내 아이의 먹거리로 위드맘 제왕을 선택해주신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