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조망권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제주’ 분양
더블 조망권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제주’ 분양
  • 이종원
  • 승인 2023.07.1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진흥기업
사진제공 =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제주

 

[스마트경제] 푸른 제주와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제주’가 분양 예정이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제주' 단지 근처의 제주도 애월은 이호테우 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이 있어 레저와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제주는 △76㎡ 12세대 △84㎡A 247세대 △84㎡B 110세대 △122㎡ 56세대 가 분양예정이다.

한라산과 바다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더블 조망권으로 4계절 내내 한라산과 제주 앞바다의 풍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내에서도 산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 1,991㎡ 규모의 멀티 커뮤니티센터가 조성돼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등의 운동시설과 키즈&맘카페, 주민공동창고, 어린이집, 시니어 클럽하우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춘다.

교육 환경으로는 인근에 외도초등학교, 하귀일초등학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인접해있다.

뿐만 아니라 지상에 차가 없는 지상공원화 아파트를 구현하기 위해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단지 내 1,656㎡ 규모의 상가를 건설하여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도입했다.

한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제주의 모델하우스는 제주시 신광사거리 인근에 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