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2019년 신입사원 공채 실시
BGF리테일, 2019년 신입사원 공채 실시
  • 김소희
  • 승인 2019.03.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GF리테일이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사진=BGF리테일
BGF리테일이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사진=BGF리테일

[스마트경제] CU(씨유)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졸업 및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전역(예정) 장교로 11일부터 24일(오후 1시 마감)까지 BGF리테일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접수받는다.

이번 상반기 채용 규모는 00명으로 ▲영업관리직군 ▲전략기획직군 ▲재경지원직군 ▲상품운영직군 ▲전문직군 등 총 5개 직군에서 모집한다.

물류, 정보처리, 산업안전 등 전문 자격 보유 시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현장실습, 최종입사 등 순으로 진행된다.

BGF리테일은 회사에 대한 관심과 직무 역량을 중심으로 우수한 인재들을 선발하기 위해 올해도 채용 과정을 간소화한다.

또 AI(인공지능) 검증 프로그램을 도입해 직무 에세이 심사를 강화하고 지원자의 직무적합도 분석을 더욱 꼼꼼히 할 예정이다.

BGF리테일은 기존 오프라인 채용설명회가 기진 시간적·공간적 제약에서 벗어나 지원자들이 쉽고 편하게 채용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는 BGF리테일 채용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각 전형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채용 프로세스 소개, 현직자 직무 인터뷰, 단골질문 Q&A 등 기존 현장 채용설명회에서 담지 못한 다양한 정보들을 동영상으로 전달한다.

관련 영상은 취업포털 및 유튜브, 각종 SNS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장영식 HR팀장은 “지원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와 채널을 통해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등 회사가 먼저 다가가는 열린 채용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며 “현업 중심의 인재 채용과 체계적인 육성을 통해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