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BGF리테일은 마켓컬리와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공동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공동으로 상품을 개발하고 충성고객에 대한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 CU 매장을 활용해 마켓컬리 상품에 대한 픽업 서비스를 개발하고 장보기와 화장품에 특화된 협업 매장을 기획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하기로 했다.
CU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마켓컬리 앱을 결합해 맞춤형 혜택과 신규 서비스를 선보이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
BGF리테일 이건준 사장은 “컬리와 전략적 파트너로서 온·오프라인 협업을 다각도로 모색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양사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며 “CU와 컬리가 보유한 강력한 인프라와 상품 개발 노하우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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