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집중호우 피해 고객 지원 실시
교보생명, 집중호우 피해 고객 지원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07.18 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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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월간 보험료 납입 유예, 대출원리금 상환 유예 등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 사옥 전경.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 사옥 전경. 사진=교보생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교보생명이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해 보험료 납입 유예, 대출원리금 상환 유예 등 고객 지원을 실시한다.

교보생명은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에 대해 6개월간 보험료 납입을 유예하기로 했다. 피해 고객은 이 기간 동안 보험료 납부와 관계 없이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납입 유예기간은 신청한 월로부터 6개월이며 유예 받은 보험료는 유예기간 종료 후 6개월 이내에 일괄 또는 분할 납부하면 된다.

또한 보험계약대출을 받은 고객들에게도 대출원리금 상환기일을 6개월간 연장하고 월복리이자도 감면해 주기로 했다. 일반대출의 경우 6개월간 원리금과 이자 납입을 유예하기로 했다.

보험료 납입 유예 등 지원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다음달 11일까지 교보생명 고객PLAZA를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집중호우 피해를 입증할 수 있는 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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