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퀸 캠페인 원데이 클래스’ 성료
동국제약, ‘퀸 캠페인 원데이 클래스’ 성료
  • 권희진
  • 승인 2023.07.2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사진제공=동국제약

 

[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은 갱년기 증상을 겪는 4050여성을 대상으로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퀸 캠페인 원데이 클래스’(이하 ‘퀸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퀸 클래스’는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를 재개한 것으로, 역대 오프라인 클래스 중 가장 많은 신청자가 몰리며 8:1의 경쟁률을 보이는 등 4050 중년 여성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

‘퍼스널 컬러로 만드는 나만의 립스틱’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은 전문가의 피부 톤 진단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컬러의 립스틱을 만드는 과정을 즐겼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신체적, 심리적인 증상이 나타나는 갱년기 시기에 접어든 중년 여성들의 경우, 여성호르몬 부족을 장기간 방치하게 될 시 골다공증, 심혈관질환, 피부노화 등 여러가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조기 관리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질환 관리의 필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중년 여성들과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