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충남 천안시에 ‘천안두정역DT점’ 오픈
한국맥도날드, 충남 천안시에 ‘천안두정역DT점’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3.07.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맥도날드
사진제공=한국맥도날드

 

[스마트경제] 한국맥도날드는 충청남도 천안시에 드라이브 스루(이하 DT) 매장인 ‘천안두정역DT점’을 선보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천안두정역DT점’은 지상 2층, 약 140평의 규모인 천안 지역 5번째 DT 매장이다. 대형 주거 단지와 각종 편의 시설이 조성된 핵심 상권에 입점했다.

친환경 인증을 받은 도료와 천장재 및 마감재로 매장 내부를 단장했다. 외부는 재활용이 가능한 우드 무늬 패널을 적용해 환경친화적이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맥카페 커피 추출 후 버려지는 커피박을 함유한 친환경 합성 목재로 안전 난간을 설치해 친환경 매장 구축 기조를 이어갔다.

이와 함께 경상남도 양산시 석산리에 위치한 맥도날드 ‘양산DT점’을 리뉴얼해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10년 만에 천안 주요 지역에 신규 매장을 오픈해 지역 주민을 비롯한 외곽 인구와 밀접하게 소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규 매장 오픈과 기존 매장의 리뉴얼 확대를 통해 고객 편의성 증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2030년까지 매장을 총 500개로 확장하고 연내 총 8개의 DT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상반기에는 3개의 DT 매장을 개점한 바 있으며 하반기에는 천안두정역DT점을 포함해 총 5개의 DT 매장을 출점,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