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아동급식카드 모바일 결제서비스 확대
CU, 아동급식카드 모바일 결제서비스 확대
  • 권희진
  • 승인 2023.07.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스마트경제] CU는 아동급식카드 모바일 결제 서비스 범위를 전국 33개 지역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CU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포켓CU'에 아동급식카드를 등록한 뒤 상품을 예약 구매하고 지정한 날짜에 점포에서 찾아가는 방식이다.

구매 가능 품목은 도시락,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디저트 등 총 140여종이다. 포켓CU에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해 말 업계 처음으로 경기도 전 지역에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지난 3월에는 서비스 지역을 대전, 울산, 제주 등으로 넓힌 바 있다. 이번에는 서울과 부산, 강원도 춘천·원주 등이 추가됐다.

CU는 아울러 24일부터 서울지역에서의 아동급식카드 적용 상품 범위를 간식류로 확대한다.

아동급식카드로 도시락이나 간편식 같은 식사류를 4000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 한도 내에서 과자나 아이스크림 등 간식류를 함께 살 수 있다.

BGF리테일 임지훈 마케팅팀장은 “CU는 우리 아이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이용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아동급식카드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지자체들과 협업을 지속하고 전국 최대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하며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