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07.2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하나원큐’통해 이벤트 참여시 ‘내맘적금’ 1%p 금리우대쿠폰 증정, 최대 4.8% 가능
아시아 국가 여행 시 8일간 매일 500MB 데이터 사용 가능한 eSIM 무료 이용권 제공
하나은행이 ‘만 나이 통일법’ 시행에 맞춰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만 나이 통일법’ 시행에 맞춰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하나은행이 ‘만 나이 통일법’ 시행에 맞춰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만 나이 통일법’ 시행으로 기존 한국식 ‘세는 나이’ 대비 1년에서 2년이 어려지게 된 점을 감안해 손님들에게 다시 찾은 시간을 더 의미있게 보내고 ‘하나원큐’ 앱을 통해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손님이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다시 찾은 시간을 즐길수 있는 쿠폰 2종을 제공한다.

먼저 만 나이 적용으로 다시 찾게 된 1년 동안 재테크를 할 수 있도록 저축금액, 만기일, 자동이체 구간까지 내 맘대로 디자인하는 신개념 적금인 ‘내맘적금’ 상품의 금리를 1%p 더 받을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금리 우대 쿠폰, 자동이체 우대 요건을 충족하면 최대 4.8%(세전, 1년)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다시 찾은 시간을 의미있게 보내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손님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eSIM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유심사(USIMSA)와 협업해 제작한 eSIM 무료 이용권을 통해 아시아 국가에서 핸드폰 유심(USIM) 교체없이 8일 동안 매일 500MB의 데이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은행 손님지원본부 관계자는 “이번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는 모든 손님이 공통된 주제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