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신상품 'KB다이렉트 금쪽같은 펫보험' 출시​
KB손해보험, 신상품 'KB다이렉트 금쪽같은 펫보험'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3.07.2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대비 약 5.1%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직접 손쉽게 가입
‘반려동물치료비’ 보장비율 90%(프리미엄형), 70%(기본형), 50%(실속형) 중 선택 가능
KB손해보험이 25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바일에서 손쉽게 가입 가능한 ‘KB다이렉트 금쪽같은 펫보험’을 출시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이 25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바일에서 손쉽게 가입 가능한 ‘KB다이렉트 금쪽같은 펫보험’을 출시했다. 사진=KB손해보험.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손해보험이 25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바일에서 손쉽게 가입 가능한 ‘KB다이렉트 금쪽같은 펫보험’을 출시했다.

KB손해보험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KB다이렉트 금쪽같은 펫보험’은 생후 91일부터 10세까지의 강아지가 가입할 수 있고 3년 또는 5년 주기 갱신으로 최대 20세까지 보장한다.

‘KB다이렉트 금쪽같은 펫보험’은 모바일 웹이나 KB손해보험 앱을 통해 고객이 직접 손쉽게 가입 할 수 있다. 

또한 자사 오프라인 대비 약 5.1% 가량 저렴해 비대면 가입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신상품은 치료실비를 보장하는 ‘반려동물치료비’의 보장비율을 90%(프리미엄형), 70%(기본형), 50%(실속형)로 차별화해 고객의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반려동물이 사망할 경우 보험금을 지급하는 ‘무지개다리위로금’과 반려동물이 타인의 신체에 피해를 입히거나 타인의 반려동물에 손해를 입혀 법률상의 배상책임이 발생할 경우 가입금액을 한도로 실손 보상하는 ‘반려동물배상책임’ 보장도 탑재됐다.

아울러 이 상품은 다양한 보험료 할인제도를 운영한다. 

보험기간 동안 사고가 없을 경우 갱신보험료의 5%를 할인해주며 동물등록증을 제출할 경우 보장보험료의 2%가 할인된다. 할인제도는 중복이 가능하며 최대 7%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전무는 “’KB다이렉트 금쪽같은 펫보험’은 다이렉트앱과 대표앱을 통합한 후 처음 선보인 상품”이라며 “모바일에서 합리적인 보험료로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어 비대면을 선호하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