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컬리는 CJ제일제당과 함께 개발한 '햇반 골든퀸쌀밥'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이달 6일 컬리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 이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준비된 물량 7000세트(210g 6개 들이)가 모두 팔렸다. 해당 기간 컬리에서 판매한 70여종의 즉석밥 제품 가운데 판매량 4위였다.
골든퀸쌀밥은 순수 국산 쌀 품종인 '골든퀸 3호'로 제조됐다. 골든퀸 3호는 구수한 향미 품종으로 일반 즉석밥보다 차지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이다.
컬리는 CJ제일제당과 협의해 제품을 추가 생산하고 이날 2차 판매에 들어간다.
한편, 컬리는 다음 달 3일까지 햇반, 비비고, 고메, 백설 등 CJ제일제당 브랜드를 한데 모은 'CJ 빅세일 위크'를 통해 200여개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컬리 관계자는 “골든퀸쌀밥이 출시 초기부터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향후 컬리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J제일제당과 꾸준한 협력을 통해 양 사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담은 제품을 순차적으로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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