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주목
도심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3.1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 타운하우스 CN아트힐 지역조감도

[스마트경제] 최근 수도권 타운하우스에 관심을 가지는 수요자가 급증한 것도 이 타운하우스의 인기를 더한다. 미세먼지 예방 이슈에 ‘탈 아파트’ 이슈가 더해지면서 자연환경이 쾌적하고,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수도권 소재 타운하우스를 통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려는 수요자들이 적지 않다. 

용인의 강남으로 불리는 신봉동에서 5억대 분양가를 제시한 타운하우스가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용인CN아트힐 타운하우스’는 지난 9일(토) 홍보관을 그랜드 오픈한 타운하우스로, 오픈과 동시에 분양 문의가 쇄도해 성공적인 분양 마감이 기대된다.  

이 타운하우스는 교통과 학군, 편의시설이 우수한 용인 타운하우스다. 합리적인 분양가에 전원생활의 여유로움과 도심의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어 호평 된다. 신봉지구 도시개발의 최대 수혜지인 점도 경쟁력이다. 

특히 씨앤아트힐타운하우스가 건립되는 용인은 지역 내 조성된 교통과 학군, 편의시설이 다채로워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에 타운하우스가 조성되기에 최적의 환경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용인CN아트힐 타운하우스는 100세대가 넘는 대단지로 조성 예정이며, 104.16㎡~146.28㎡ 타입별 면적이 공급된다. 입주자 맞춤 설계를 제공해 수요자들의 생활 특성이 반영된 개성 있는 주거 공간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샘키친이 내부 인테리어를, 포유 종합건설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담당해 아파트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품격 있는 주거 공간을 선사한다. 

846만㎡ 규모의 광교산 자락에 타운하우스가 건립돼 쾌적한 주거 환경도 누릴 수 있다. 수변공원으로 조성되는 정평천도 가까워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다. 도심 속 힐링 라이프가 선사되는 타운하우스로 좋은 평을 받는 이유다. 

경기도 용인수지 신봉동 황금 입지를 확보한 타운하우스로, 입주자들의 편리한 생활이 예고된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가 3분 거리에 조성돼있다. 대왕 판교로와 수서 간 고속국도도 빠르게 진입 가능하다. 서울 강남은 물론, 수원, 동탄 등 주변 도시를 10분~15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광역버스 및 지하철 신분당선 라인 이용이 편리해 대중교통을 통한 출퇴근도 용이하다. 

도보 통학권 내에 신봉초, 신봉중, 신봉고 등 학교 시설을 비롯해 어린이집, 유치원 등 어린 자녀를 위한 교육 시설이 풍부하다. 교육 환경이 우수해 학부모 수요자들의 문의가 상당하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신봉2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예정돼있어 향후 시세 차익도 기대된다.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지역이 인접해 이마트,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답답한 환경의 아파트를 벗어나고 싶은 노후세대를 비롯해 서울의 높은 아파트 가격을 피해 수도권에 관심을 두는 인구가 급증하고 있다”며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경기도 수지 일대의 인기가 뜨겁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에 가깝고 가격이 합리적인 장점에 서울로 출퇴근하는 30~40대 직장인과 3~4인 가족들의 문의가 쇄도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홍보관 방문은 전화 예약 후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