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대전하나시티즌 경기 ‘스코어 맞히기’ 서비스 오픈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대전하나시티즌 경기 ‘스코어 맞히기’ 서비스 오픈
  • 복현명
  • 승인 2023.08.0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이벤트 참여 가능, 예측 성공시 경기당 상금 100만 하나머니 지급
총 3경기 이상 예측 성공한 팬 모두에게 대전하나시티즌 굿즈 랜덤박스 증정
AI로 예측한 팀 진단 지표, 스탯(항목별 능력치), 선수 평점, 키플레이어 데이터 제공
하나은행이 7일 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 ‘스코어 맞히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7일 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 ‘스코어 맞히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하나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하나은행이 7일 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 ‘스코어 맞히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새로 오픈한 ‘스코어 맞히기’ 서비스는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스포츠' 카테고리의 '대전하나시티즌' ‘스코어 맞히기’ 메뉴에서 진행된다. 특히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만 14세 이상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10월 8일 경기까지 대전하나시티즌 경기 스코어를 예측해 응모할 수 있다. 

스코어를 맞힌 정답자에게는 경기당 상금 100만 하나머니를 배분해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총 3경기 이상의 예측 성공 시 사인볼, 스티치 노트 등이 담긴 대전하나시티즌 굿즈 랜덤박스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스코어 맞히기’ 서비스는 하나은행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하나원큐 에자일랩’ 업체인 ㈜에임브로드와 제휴해 개발, 출시한 것으로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AI 기반 승부 예측이 가능하도록 과거 경기 지표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들의 선택, 최근 경기별 진단 지표, 위협 슛팅, 득점 등을 그래픽 요소를 활용한 화면을 제공해 스코어를 예측하는데 재미를 더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대전하나시티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팬 친화 콘텐츠 마련과 지역밀착 활동을 펼쳐 팬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