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랍스터살 담은 프리미엄 맛살 ‘김밥애랍스터’ 출시
사조대림, 랍스터살 담은 프리미엄 맛살 ‘김밥애랍스터’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3.08.0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연육에 랍스터살 더한 프리미엄 맛살‧DHA 칼슘 함유, 식물성 색소 사용으로 더 건강하게
맛살 속 붉은 점으로 박힌 랍스터살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
대림선 국탕모둠 조기어묵, 해표 통참깨 참기름, 프리미엄 고추맛 기름 등 신제품 함께 선봬
(왼쪽부터)사조대림, ‘김밥애랍스터’, ‘대림선 국탕모둠 조기어묵’, ‘해표 통참깨 참기름’, ‘해표 프리미엄 고추맛기름’. 사진=사조대림
(왼쪽부터)사조대림, ‘김밥애랍스터’, ‘대림선 국탕모둠 조기어묵’, ‘해표 통참깨 참기름’, ‘해표 프리미엄 고추맛기름’. 사진=사조대림

 

[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은 랍스터살을 더한 프리미엄 맛살 ‘김밥애(愛)랍스터’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조대림은 자사의 프리미엄급 맛살 ‘랍스터킹’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김밥애랍스터를 추가로 선보이며 고급맛살 제품군 강화에 나섰다.

김밥애랍스터는 캐나다산 랍스터살을 함유한 프리미엄 맛살이다. 신선한 연육에 엄선한 랍스터살을 더해 일반 맛살보다 더 뛰어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김밥 속재료로 사용해 한층 더 수준 높은 맛을 낼 수 있고 김밥 외에도 전이나 산적꼬치, 샐러드 토핑 등 다양한 요리 재료로 활용할 수 있다. 랍스터살 덕분에 풍미가 뛰어나 맛살 그대로 간식으로 즐기기도 좋다.

맛뿐 아니라 성분도 믿을 수 있다. DHA칼슘을 함유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식물성 색소로 색을 내 안심할 수 있다. 속살에 콕콕 박힌 붉은 점으로 맛살에 함유된 랍스터살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살아 있다.

사조대림은 이밖에도 ‘대림선 국탕모둠 조기어묵’을 함께 출시했다. 조기연육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국탕 요리에 사용하기 좋은 네모 어묵, 볼어묵 등 다양한 모양의 어묵으로 구성했고 ‘비법 어묵탕 스프’를 동봉해 쉽고 간편하게 맛이 깊은 어묵탕을 만들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한 신제품 ‘해표 통참깨 참기름’과 ‘해표 프리미엄 고추맛 기름’도 내놨다. 참깨분이 아닌 100% 통참깨를 사용한 해표 통참깨 참기름은 청수제법으로 만들어져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청수제법은 참깨를 깨끗한 물로 2번 씻고 신선한 바람으로 건조한 뒤 90도 이하의 온도에서 압착하는 방식으로, 원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도 위생적인 고급 공법이다.

해표 프리미엄 고추맛 기름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사조대림의 해표 콩기름을 사용했다. 볶음양파, 파기름 등 특별한 배합의 향미유를 더해 가정에서도 전문점급 풍미의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중화요리, 육개장에 사용하거나 평범한 볶음요리에 더해 깊고 진한 매콤한 맛을 내기 좋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급 식재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맛살에 엄선한 랍스터살을 더한 프리미엄 맛살 ‘김밥애랍스터’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 밖에도 대림선 국탕모둠 조기어묵과 해표 통참깨 참기름, 해표 프리미엄 고추맛 기름 등 다양한 프리미엄급 제품을 함께 출시해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권을 한층 넓힐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