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 Star FX ‘바로환전’ 경품 이벤트 실시
국민은행, KB Star FX ‘바로환전’ 경품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08.1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9월 27일까지 ‘KB Star FX’의 ‘바로환전’ 거래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9월 27일까지 ‘KB Star FX’의 ‘바로환전’ 거래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이 9월 27일까지 ‘KB Star FX’의 ‘바로환전’ 거래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KB Star FX’는 KB국민은행의 차세대 외환거래 시스템으로 외환매매뿐만 아니라 실시간 외환시장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One-Stop 외환 플랫폼이다.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앱이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 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 Star FX’의 ‘바로환전’ 거래를 이용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바로환전’ 거래란 ‘KB Star FX’에서 고객이 외화를 쉽고 빠르게 사고 팔 수 있는 서비스로 실시간 환율로 외화를 거래하는 시장가 주문뿐만 아니라 고객이 희망 환율을 지정하고 도달 시 자동으로 거래되는 지정가 주문, 일정 범위 이상 환율 변동 시 자동으로 거래되는 자동주문 방식도 이용 가능하다.

KB스타뱅킹을 통해 본 이벤트에 응모한 ‘바로환전’ 거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 별 추첨을 통해 ▲골드바(3돈) ▲신세계상품권 ▲치킨 쿠폰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된 경품은 오는 10월 24일 이내에 고객에게 개별 지급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KB Star FX’의 바로환전거래를 통해 쉽고 빠르게 외환매매도 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서비스와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